본문 바로가기
가보자!!/국내여행

[양평] 똘펜션 - 사나사 계곡

by NoDeps 2018. 7. 11.
반응형

친구 그룹이 여럿 있다보니 여름이나 겨울이나 기회 삼아 참 많이 놀러가게 됩니다. 여름은 계곡, 겨울엔 스키 이렇게요.ㅎㅎ 항상 동네 친구들과 어느 곳을 가게 되면 멤버 모두가 가는 경우는 한번도 없었는데 이번엔 최대한 다들 갈 수 있게 맞춰서 살면서 처음으로 다 같이 모여 계곡으로 놀러갔습니다.

양평 똘펜션

양평 똘펜션입니다. 사실 밤에 밖에 나가질 않아서 이렇게 야밤 샷은 본적은 없지만 제가 가본 펜션 중에 제일 이뻤습니다.

 

저흰 "로라"를 선택했는데요. 12인까지 가능하다고 해서 여기로 정했습니다. 거실과 주방이 있고 왼쪽에는 방이 2개, 오른쪽은 밖 배란다가 있어요.

 

 

침대방은 한개가 있고 그 방엔 화장실도 있습니다. 화장실은 총 2개~! 남녀모두가 같이 놀러가기에 너무 좋은 곳이에요. 다른 한 쪽방에는 다락방도 있습니다. 

 

배란다 밖으로 나오면 바베큐를 바로 구울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방이 탁 트여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산공기 마시면서 고기까지~!!

 

지인들과 고기 술 실컷 먹어버리깅~

 

마당샷

 

그리고 차를 타야하지만 바로 근처에 사나사 계곡이 있습니다. 그쪽에 주차장도 있는데 무료에요. 완전 짱짱. 사나사 절이 있는데 그 길을 따라 올라가면서 놀만한 물가에 자리잡고 놀았어요 저희는 진짜 물도 맑고 엄청 재밌게 놀았습니다.

 

물이 너무 맑죠?ㅎㅎ 너무 재미있는 1박 2일이었습니다. 숙박비는 30만원이었고, 먹는것도 거의 30만원정도 들었던 것 같아요. 솔직히 남자들끼리 오면 고기, 라면, 술, 과자 이정도가 끝인데, 여자들이 끼니까 별의별 종류로 입호강까지 했습니다. ㅋㅋㅋㅋ 사나사 계곡에서 좋은 추억 만드세요.ㅎㅅ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