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보자!!/국내여행

[인천 사우나&찜질방] "해수워터피아" 솔직 후기

by NoDeps 2023. 3. 20.
반응형

날이 추운 날, 저희 28개월 딸이 찜질방을 좋아해서 처가 식구들과 함께 동네 찜질방이 아닌 좀 큰 곳으로 알아보다가 "해수워터피아"라는 인천에 있는 사우나 및 찜질방에 가게 되었습니다. 먼저 한 건물 전체가 해수워터피아입니다. ㄷㄷ

 

주차장

해수워터피아 주자창

주차장부터 줄 서서 들어갔습니다. 인기가 엄청난 곳이었습니다. 주차장도 꽤 넓은데도 20~30분 정도 대기한 거 같아요.

 

입구

해수워터피아 입구

주차장을 뚫고 조금 걸어오면 건물 입구가 보입니다.

해수피아 층별 안내

사진대로 1층부터 6층까지 한 건물 자체가 사우나, 찜질방입니다. 2층은 가보진 않았네요.ㅇㅁㅇ

 

요금

해수워터피아 요금표

사우나는 성인 9,000원 /  청소년 7,500원 / 미취학아동 5,000원(24개월 미만 무료)입니다.

찜질복은 별도로 2,000원입니다.

회원권은 사실 여기 근방에 사는 사람 아니면 그다지 볼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찜질방까지 해서 만원대로 나름 괜찮은 가격으로 측정되어 있었습니다.

 

로비

로비 및 신발장

입구 안으로 들어오면 로비에서 계산을 진행하고, 로비 옆에 여자신발장, 남자신발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로비 앞쪽에 엘리베이터로 고고싱!

 

남탕에서 사우나를 즐기고(세신도 했습니다. 세신은 기본 1,7000원), 가족과 재회하기 위해 찜질방으로 갔습니다.

 

찜질방 홀

6층에서 본 찜질방 뷰

4층은 먹거리와 다른 찜질방과 같은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5층은 조용하고 휴식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뜨거운 찜질을 하려면 4층에 다 있으니 이용하면 됩니다. 5층에는 테마별로 찜질방이 엄청 많았습니다.

 

5층 복도
5층 홀

찜질방 매점

매점

찜질방의 필수인 미숫가루, 식혜, 냉커피, 훈제계란, 맥반석계란은 당연히 다 있습니다. 라면은 없었는데, 옆 식당서 라면을 팔아서 그런 듯합니다.

 

찜질방 식당

분식집을 연상케 하는 메뉴입니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사람이 꽤 됐어요. 맛있겠죠?ㅎ_ㅎ

 

어린이 놀이방

놀이방

키즈카페처럼 크지는 않지만, 나름 2층에 미끄럼틀, 시소 등 갖춰져 있습니다. 애들이 엄청 많았어요. 딸이 다칠까 봐 항시 보고 있었던 게 생각나네요~

 

4층 찜질방 

5층 찜질방

4층에 있는 찜질방입니다. 여기가 메인이에요.

 

5층 찜질방

5층 찜질방

PC방

PC방

PC방은 무슨 이유인지 이용불가 상태입니다.ㅡ.ㅡ 게임한판 하려고 했는데 실패...

 

이렇게 한 3시간 정도 즐기다가 나왔습니다. 나올 때 주차증 꼭 끊으시고요~! 확실히 건물 자체가 사우나 건물이다 보니 사우나도 깨끗하고 찜질방도 깨끗했습니다. 각종 안마기도 좋았습니다. 동네랑은 많이 다르네요. 또 이용할 생각입니다. 여기까지 내돈내산 인천 찜질방 해수워터피아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