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롯데월드 매직패스 무조건 성공 팁(완벽공략 - 발권부터 매직패스 성공까지)

by NoDeps 2018. 6. 3.
반응형

이번 주에 지인들과 롯데월드를 다녀왔습니다. 정말 놀이기구를 섭렵할 생각으로 아침 9시에 모여서 10시전에 티켓을 끊고, 바로 입장했습니다. 

롯데월드 매직패스 예약 무조건 성공 팁

롯데월드 매직패스란?

 - 줄을 기다리지 않고, 모바일 어플을 통해 15분 단위로 예약을 해, 성공 시 1시간뒤 바로 들어갈 수 있는 방법(자유이용권 1개당 매직패스 3번)

생일자로 거의 반값(?) 할인을 받았어요. 물론 제 생일은 아니었지만ㅋㅋㅋ 지인의 생일 찬스를 사용했습니다. 티켓 끊으러 가시기 전에 할인하는 카드들은 꼭 확인하고 가시는 게 좋습니다.

 

1. 어플 다운로드 및 실행

   

매직패스를 하기 위해선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라는 어플을 깔아야 합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예매도 할 수 있고, 매직패스로 바로 넘어갈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티켓은 끊었으니 매직패스로 넘어가 봅니다.

 

2. 티켓등록

   

매직패스로 넘어가면 발권받은 티켓을 먼저 등록해야 합니다. 오른쪽 사진의 아래 설명처럼 카메라 방향에 바코드를 대주면 바로 등록됩니다.

 

매직패스 같이 하고 싶은 인원 수 대로 매직패스에 등록하면 돼요 근데 4명 이상이면 매직패스 성공 확률이 확 떨어집니다. 맥시멈은 3명정도로! 저희도 6명이서 갔는데 2명이 3명씩 등록했어요~아무래도 3명보단 2명이, 2명보단 1명이 더 성공하기 쉽습니다.

 

3. 놀이기구 예약

   

 

이제 예약할 놀이기구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오른쪽 사진처럼 예약마감이라고 뜰거에요. 저 박스 부분을 눌러보면,

   

보통 1번 사진을 누르면 예약 마감이라고 뜨고 오른쪽 사진처럼 예약하기를 눌렀을 때 예약이 마감 되었다고 나올겁니다.

 

 

꿀팁은 여기있습니다!!!

사진 1번, 2번을 무한 반복하는 겁니다. 15분 단위로 매직패스 예약이 나오기전에요~!

 

   

1번, 2번을 무한 반복하다가 시간이 되면 왼쪽 사진처럼 예약 가능 시간이 딱!!!! 뜹니다. 그렇게되면 확인을 누르시고 오른쪽 사진처럼 저 빨간 박스 부분을 무한 반복 누르면 됩니다. 전 안드로이드 노트5 폰을 쓰고 있는데, 아이폰은 잘 모르겠네요. 좀 다른 것 같기도하고.. 저 빨간 박스 부분이 예약 후에 다른 메세지 창의 확인 부분을 누르는 위치입니다. 손가락으로 미친듯이 눌러주세요. 이게 다입니다. 정말 쉽게 3번 다 탔어요.

 

   

 

   

아트란티스 2번에 후렌치레볼루션 1번으로 3번 예약 성공 인증샷입니다. 매직패스는 정말 꿀이에요. 너무너무 편하게 탔습니다. 남들은 2시간 기다릴 때 바로 들어가는 쾌감이란 ㅎㅎ 이 날 5시 전까지 무려 9개나 탔습니다. 엄청나죠?

 

롯데월드에 파는 아이스크림인데 자두 진짜 맛있었어요. 신거 좋아하는 분한텐 정말 추천드립니다. ㅎㅎ

 

매직패스라는 것을 알고 나서 정말 놀이공원 갈맛 나겠구나 싶었어요. 있는 것은 열심히 써줘야 인지상정이겠죠? 매직패스 3회 이용권 잘 쓰시길 빌고, 이 글이 도움됬으면 좋겠습니다. 질문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