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Q&A 다이어리 - '5년 후 나에게'

by NoDeps 2018. 6. 19.
반응형

살면서 다이어리 하나쯤 쓰게되기 마련인데, 지금 QnA 이것도 써온지 어느덧 2년이 넘어 3년째 쓰고 있습니다. 정말 시중에 나온 다이어리 중에서 최고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일기는 꾸준히 쓰기 귀찮을 때가 많지만 이 다이어리는 너무 간단해서 자기 전에 글을 끄적끄적 써보고 자는게 정말 좋은 습관이 됬습니다 이젠.

Q&A 다이어리

이 QnA 다이어리 시리즈는 여러가지가 존재하지만, 베스트셀러가 된 QnA의 노말 북입니다. 이것을 만들고 다른 버전들이 생겨났어요. 애초에 아이디어가 너무 신선합니다. 5년 동안 같은 질문에 대한 답은 정말 달라질 수가 있거든요. 질문도 딱 1년이 365일이니까 하루마다 1개씩 총 365가지의 질문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5년 동안 써야하기 때문에 저는 종이의 질도 꼼꼼히 살펴봤습니다. 좋은 종이를 사용하더라구요. 옆에는 금색으로 보입니다. 한 장 한 장이 되게 빳빳하고 5년은 거뜬해보입니다.


귀찮을 땐 저렇게 한 줄을 적기도.....(반성)ㅠㅠ. 뭐 저는 머리 모양이 5년 동안 똑같을 것 같은 건 기분 탓일까요?ㅋㅋㅋ 크기도 아기자기해서 소장욕구 뿜뿜입니다 정말.


요즘엔 일기 쓰려면 어케 쓸지 막막하기도 하잖아요? 바쁜현대인들에게 그나마 하루를 다시 볼 수 있는 쉬어가는 다이어리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저는 5년 다쓰고 그 후 5년짜리를 한번 더 사거나, 다른 버전을 사볼 것 같습니다. 3년이 지난 지금도 정말 잘 사용하고 있구요. 다른 버전은 아마, 대학, 엄마, 커플 등 이런 버전들이 있습니다. 취향대로 사면 될 것 같네요.


종류가 정말 여러가지네요.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ㅇㅅㅇ 그래도 오리지널을 추천합니다. 제일 무난하고 어떤 특정 기간에 묶여있지가 않아요. Q&A 다이어리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