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림 코인노래방 - 스타버스 코인 노래연습장

by NoDeps 2018. 5. 25.
반응형

제가 즐겨가는 코인 노래방입니다. 신림역 주변에 코인노래방이 정말 많습니다. 몇군대를 가보았지만, 제가 정착하게 된 곳은 이 곳 "스타버스" 코인노래방이에요.

스타버스 코인노래방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4시까지입니다. 거의 24시간한다고 봐도 무방하죠?ㅎㅎ


신림에 코인노래방을 검색했는데 이렇게나 많습니다. 역에서 가까운 곳을 주로 찾아다니다 보니 스타버스를 찾게 되었어요. 사진에 표시한 위치에 있습니다.


2번 출구로 나오고 진짜 얼마 안가서 왼쪽에 이렇게 딱 나와요. 시간은 오전10시부터 새벽 4시까지입니다.


로비도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마이크커버도 1인용 2인용 따로 배치되어 있고 에어컨도 빵빵하게 나와서 쾌적합니다.


내부 모습인데 거의 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어떤곳은 더러 저 조그마한 의자는 없던거 같아요.


천원에 3곡인데, 가끔 서비스(?)로 1곡씩 들어올 때가 있습니다. 랜덤인거 같은데 잘 모르겠어요ㅋㅋ 서비스 꿀입니다 진짜ㅋ


보통 일주일에 3번은 가는데요. 역시 코인노래방은 가성비 갑입니다. 스트레스도 확 풀리고, 시간 떼우기도 좋고 ㅎㅎ 신림이시면 스타버스 코인노래방 한번 이용해 보세요. 정말 좋습니다.


※이 글은 제 돈을 지불하고 직접 이용해본 저의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