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리뷰/영화

[영화] 신과함께 - 죄와벌 리뷰

by NoDeps 2017.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NoDeps입니다. 

크리스마스에 여자친구와 영화한편을 보고왔어요.

 

"신과 함께 - 죄와벌"

 

 

네이버웹툰 주호민 작가의 원작 신과 함께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인데요. 일단 이영화는 웹툰에서 나오는 진기한 변호사 자체를 삭제했습니다. 원작과 너무 다른 설정으로 원망도 많이 샀었죠.

 

 

 

영화엔 역시 팝콘이죠.ㅎㅎㅎㅎ

 

그래도 평점이 8.81. 나름 흥행 괘도에 올라섰습니다. 저도 솔직히 궁금해서 보기도 했구요.

차태현이 주인공인데 원작에선 죄를 지은 것도 아닌, 죄를 안지은 것도 아닌 상태에서 진기한 변호사의 재치로 재판을 승리하는 재미가 있었다면, 영화는 그것과는 전혀 달랐습니다.

 

 

 

 

웹툰에서 과묵함을 지키던 혜원맥도 완전 수다쟁이로 나왔죠. 근데 사람들이 염려하던 상황은 없었습니다. 나름 영화다운 설정이었고 오히려 재밌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았으니까요. 저또한 괴리감 없이 재밌게 봤습니다.

 

 

 

영화 캐스팅에 점수를 많이 주고싶어요. 차태현, 하정우, 주지훈, 이정재라니. 각각의 역할에 맞게 연기를 감칠맛나게 했습니다.

 

 

 

또한 명품 조연들도 한 몫했죠. 진짜 이분들은 얼굴만 봐도 웃겨요.ㅋㅋㅋ

 

 

 

누구나 예상 가능했던 모자간의 감동설정. 그런데 전 알면서도 당했습니다. ㅠ.ㅠ 7단계의 지옥에서의 감동코드. 단계적으로 올라가더군요. CG도 많이 발전했어요. 나름 그럴싸하게 스피디한 액션씬도 좋았습니다. 

한번 울고 싶을 때 볼만한 영화에요. 역시 엄마와 아들이란. ㅠㅠ. 

 

높은 평점이 이해되는 영화였습니다. 신과함께 - 죄와벌 영화 추천드립니다. 아마 속편도 나오지않을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