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리뷰/영화

데드풀2 예고편과 후기 & 쿠키영상 (알고가면 좋은 데드풀 배경영상까지)

by NoDeps 2018. 5. 21.
반응형

어벤져스보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데드풀2!!!! 드디어 보았습니다. 역시는 역시죠. 기대한만큼 후회스럽지 않았네요. 

쿠키 영상은 다른 마블영화보다 빠르게 빠르게 나옵니다. 그리고 아예 마지막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돼요. 엔딩크레딧이 아예 끝나면 쿠키 영상은 나오지 않습니다. 전 당연히 나올 줄 알고 대기하고 있었지만요...

데드풀 후기 - 쿠키영상 있음(마블이니까 당연히) 맨마지막 엔딩크레딧 뒤에는 안나옴


현대카드 M포인트로 영화 할인 받기~


진짜 팀꾸리는 것도 너무 웃기고, 그냥 라이언 레이놀즈의 팬이 되어버렸습니다. 데드풀1도 기대 이상을 재밌게 봤었기에 이번에도 기대를 했지만, 역시나였죠.


진짜 너무 웃깁니다. 저의 개그코드와 잘 맞아요. 이런 영웅도 있어야 뭔가 인간미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다만 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뭔가 닥터 스트레인지가 아무것도 아니게 보이는 쿠키영상 때문일까요. 더 얘기하면 스포가 되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말할게요.ㅎㅎ


정말 보고 가면 도움 많이 됩니다. 데드풀2 즐기기전에 보고 가세요~!


역시 영화관에서는 팝콘이 절.대. 빠질 수 없습니다. 이번에 롯데시네마에서 밀크쉐이크 스무디세트를 먹었는데, 아마 새로나온 것 같습니다. 저번에 갔을 때에는 없었거든요. 갈아주는 기계도 따로 있고 직접 해야합니다. 그리고 스무디가 갈아지는데 그 갈아지는 정도를 정할 수가 있습니다. 신기하더라구요ㅋㅋ 딸기바나나랑 쵸코를 샀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아마 이번 쿠키 영상 덕에 데드풀3가 어떤 내용이 나오더라도 이해가 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데드풀3도 너무 기대되네요. 데드풀2 추천합니다. 킬링타임으로든 재미를 위해서든 웃음을 위해서든 정말 후회안할거에요.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