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리뷰/영화

[액션, 코미디] 킬러의 보디가드 리뷰(17년 8월 개봉)

by NoDeps 2017.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NoDeps입니다.

저는 이영화를 영화관에서도 보고, 다운까지 받아서 총 2번을 봤는데요. 너무나 재밌었기에 간단한 리뷰, 영화소개 및 영화추천을 해볼까합니다.

 킬러의 보디가드

 

본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지인한테도 추천하고, 또 보고싶네요.

 

평점이 역시. 9점대네요.

 

 

 

처음엔 저도 와이프와 함께 저녁시간까지의 빈 시간을 보내기 위해 킬링타임으로 영화 한 편을 시간에 맞게 봤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봐서 그런지 너무너무 웃기더라구요. 영화내내 웃었습니다.

 

영화 보시면 알겠지만, 이 표정이 저의 개그포인트였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영화 데드풀에서 라이언 레이놀즈를 처음 보고, 개그코드가 저랑 잘 맞았는데 킬러의 보디가드가 더 웃기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사무엘L.잭슨. 이분은 지금 나이가 칠순을 넘었다네요. 와우. 어벤져스에서는 무게감있게 나오는데 여기서는 완전한 개그캐릭터입니다. 또 진지할땐 사뭇 진지해져요. 연기력은 정말 따봉을 드리고 싶습니다.

 

영화 속 주인공인 이 둘은 각자의 싸움 스타일도 극과 극입니다. 그런데 케미는 또 엄청나요. 

제가 코믹 부분에 대해 많이 강조를 하였지만, 어느 액션영화 못지않게 시원시원하면서 박진감 넘쳤습니다.

 

 

2번이나 "킬러의 보디가드" 이 영화를 보았지만, 또 보고싶네요. 안보신분들이 있다면 꼭 영화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