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뷰티

라라베시 악마쿠션 솔직후기

by NoDeps 2018. 6. 24.
반응형

여러분, 저는 노뎁이의 소울메이트 찌붕이예요~^^ 오늘은 지인이 적극추천해서 구입한 라라베시 쿠션팩트에 대해 아주 솔직한 후기를 들려드리겠어요~!

라라베시 악마쿠션 솔직후기

   

여름에 땀나는데 물광 심한 쿠션 팩트를 쓰면 뭔가 땀 흘리는 것 같은 비주얼로 굉장히 찝찝한데요~ 그렇다고 파우더를 쓰자니 여름이라 더워서 땀나면 이마랑 코 부분 다 지워지고, 그 위에 파우더를 덮으면 뭉치거나 얼룩지죠?! 그럴 땐 컨실러를 또 써야 하고 아주 번거롭기 짝이 없어요~! 그래서 뽀송뽀송한 쿠션이 없나 찾아보던 차에 찌붕이와 친한 언니가 추천을 해줬어요~!


   

그래서 구입하자마자 딱 바른 순간 응? 뭐가 이렇게 뽀송뽀송하지? 물광 느낌 거의 없이 파우더를 바른듯한 뽀송함과 완벽에 가까운 피부 커버.. 시간이 지남에따라 계속 수정을 해도 뭉침은 없어요~ 하지만 처음에 계속 같은곳을 덧바르면 밀림이 있어요. 그리고 색은 저와 딱 맞았어요~


   

제 가전에 쓴 후기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정말 솔직하게 쓰거든요~ 와 이건 정말 신 문물입니다..! 인터넷으로 홈페이지 찾아들어가셔서 구매 하셔야해요.. 싸게 파는곳 잘 없어요~ 저는 언니가 추천해주기 전까진 이 제품 몰랐는데 제품이 좋아서 광고가 필요가 없나 봐요.


   

이렇게 입소문을 타서 팔리는 제품이 아닌가 싶어요. 앞으로 이 제품만 쓰는 거 아닌가 싶네요. 이번 여름엔 이게 답이네요!


   

잘 안 지워지고 파우더 바른 듯 뽀송하고 심지어 첨 바를 때부터 향기까지 베이비파우더 향이예요~ 뽀송한 아기 엉덩이에 톡톡 뿌려주는 그 베이비파우더..ㅋㅋㅋ제가 좋아하는 향은 아니지만 화장품이 좋아서 패스~ Y2호는 라는 것은 베이지색 2호라는 뜻입니다. 저는 평소에 21호를 쓰는데 이것은 피부톤을 한 톤 밝혀주는 제품이에요.


   

이거 정말 물건이에요~! 이건 상세 별점 같은거 필요 없을것 같아요 그냥 총점 별 4개 반!


대신 촉촉하고 물광 에센스 느낌을 좋아하시면 이건 안 맞으실것 같네요. 참고로 이게 여름 버전으로 나온 상품이라는 거! 꼭 여름용으로 구매하세요~^^ 우리 모두 여름에도 뽀송뽀송한 메이크업하고 다녀요~


총평 : ★★★★☆


※업체 지원 없이 제 돈 내고 구매해서 쓴 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을 쓴 내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