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뷰티

숨37도 에센스 방판 구매 리뷰

by NoDeps 2021. 4.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붕이예요~^^
오늘은 숨37도 에센스 방판 구매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여러분 모두 한 번쯤은 샘플 많이 주시는 분에게 구매해 본 적이 있거나 샘플 많이 주시는 방판 아주머니 또는 방판 언니들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거예요~ 저도 4~6년 전인가 샘플 많이 주시는 방판 언니 얘기를 듣고 숨37도 시크릿 에센스를 구매한 적이 있었어요~

 

참고로 제가 금밖에 못하는 알레르기가 심한 피부예요! 목있는 옷도 못 입고 긁으면 새빨갛게 부풀어 오르는 예민 민감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크리니크도 안 맞고 여러 제품들 중 맞는 제품이 없었어요~ 별 기대 없이 친구가 샘플 많이 준다길래 하루종일 리뷰들 찾아보고 구매했었고 안 맞으면 엄마주면되지ㅎㅎ 이 생각에 구매했었답니다. 그런데 이게 웬일?! 처음 쓰자마자 산뜻한 향이나 촉촉한 발림성, 깔끔하면서 묽은 제형 등 첫 느낌부터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이 제품이 얼마나 잘 맞았는지 샘플 하나도 아껴서 썼어요~ 

 

그러다가 어느 날 발효 에센스로 유명한 sk2 에센스를 선물 받았지 모예용~?! 워낙 대용량에다가 좋다니까 계속 썼는데 2년이나 쓰게 됐어요~ 사실 시크릿 에센스가 더 좋았는데 말이죠~ 그 후 에스티로더 갈색병 등 좋다는 에센스를 쭉 돌고 돌아 다시 저는 동양인에게 잘 맞고 우리나라 제품인 숨 에센스가 최고라는 생각에 다시 전에 구매했던 방판 언니 전화번호가 그대로 있어서 연락을 드렸답니다! 얼마나 다행인지 아직도 그대로 예전 그대로!!! 일하고 계셨어요~

너무나도 감사하게 에센스를 구매했고 이렇게 많은 샘플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답니다~!! 솔직히 저도 정가로는 화장품 구매하기 아까워서 항상 최저가 알아보고 사는데 이렇게 구매하면 최저가도 아닌!! 정말 초초초초저가로 살수 있다는 말이죠~^0^ 소리벗고 팬티질뤄~ '숨37 시크릿에센스' 하나 가격으로 전지현 님이 광고모델인 '숨37 숨마엘릭서 8미라클에센스' 120ml와 '숨37 로시크 숨마 미라클에너지 앰풀' 120ml, '숨37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세럼'120ml, '후 천기단 화현 윤 앰풀' 30ml, '후 천기단 화현 보 앰풀' 30ml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려 5가지의 앰풀과 에센스, 심지어 시크릿 에센스보다 더 고가의 앰풀과 에센스구요~ 정품보다 더 많은 용량입니다~ 그럼 당연히 이렇게 구매해야 알차고 실속 있게 구매하는 것 아니겠어요?! 그리고 딱 정해진 걸 받는 게 아니라 선택할 수도 있답니다~!! 선택권은 12가지 중 택할 수 있었어요~ 넘나 좋은 것!! 

 

구매한지는 1주일 전이고 저는 현재 너무너무 만족하며 잘 쓰고 있답니다~ 여러분 잘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잘 계산해보세요!! 5~6가지 에센스를 하나의 에센스 가격으로!! 그것도 정량 초과로!! 최저가와 정가 비교하시고 또 계산해보시라고 참고사진 올려드려요~

 

피부에만 잘 맞는다면 무.조.건. 구매 각입니다~ 그리고 저는 크림도 구매할 예정입니다!! ㅎㅎㅎㅎㅎ 이럴줄 알았으면 선택할 때 에센스 살 때 크림도 좀 선택할 걸 그랬엌ㅋㅋ 그래두 크림이랑 에센스 잔뜩 있으면 너무 행복할것 같쥬? 여러분 진짜 개이득 구매각 ㄱㄱ 제가 구매한 분이자 오래 일하신 성실하시고 잘 챙겨주시는 우리 숨 방판 언니 카톡 아이디는 여기에 알려드릴게요~ 777abcd입니다~! 참고로 내 돈 내산!! 진짜 대가 없이 쓴 글이에요~ 숨 언니가 이글 보면 좋아하시겠어용ㅎㅎ 언니 계속 팔아주세요~ 쭈욱 구매할게용~♥ 크림도 리뷰각! 담에 크림 리뷰도 가져올게용!! 여러분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