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뷰티

베리떼 느와르 새틴핏 쿠션팩트 솔직후기

by NoDeps 2019. 4. 27.
반응형

제가 팩트 유목민이 다시 되게 된 이유는 이전 수려한 팩트 후기에서 말씀드렸는데요~! 제 이야기는 생략하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내 돈 주고 산 베리떼 느와르 새틴핏 쿠션팩트 후기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현대홈쇼핑에서 구매했구요, 신상이라 그런지 본인 돈 주고 산 후기가 없고 전부다 후원받은 후기라 엄청 고민했어요, 그래서 직접 체험해보고 제가 제일 먼저 알려드리기로 했죠~! 

 

일단 말그대로 새틴핏! 보송보송한 편이에요~! 제가 극건성이라 몸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 기름을 막 만들어서 지성으로 보이는 피부예요 안에는 쩍쩍 갈라져 있죠! 어쨌든 육안으로는 굉장히 지성이라 촉촉한 쿠션을 바르고 시간이 좀 지나면 대참사가 일어나는데 이 쿠션은 정말 다행히도 시간이 지나도 뽀송뽀송하네요! 피부 광도 어느 정도 있구요 커버력도 좋아요, 특히 팩트를 썼는데도 손으로 눌렀을 때 육안으로 찍힘이 별로 없는 것에 놀람!

 

총평!! 잘 샀다!! 이거 한동안 계속 쓸 것 같아요~! 홈쇼핑에서 본품 2개 리필 3개 구성 샀으니까 10개월 정도는 이거 쓰게 될 것 같구요~! 정착할 때가 왔네요, 신상이라 걱정 많이 했는데 잘 만든 듯! 만족했어요~ 만약 지성이나 중지성 피부라면 강추!!! 건성피부라면 비추합니다. 건성피부엔 좀 많이 뻑뻑할 것 같아요~ 촉촉한 느낌은 있지만 건성피부를 매꿔줄 만한 수분 가득 촉촉함은 아닌 것 같아요~! 마지막에 파우더로 아주 얇게 피니쉬 해준듯한 드낌! 암튼 저는 잘 산듯하네요~ 만족!!!

 

커버력  4
촉촉함  2
물광  3
보송함  5
향  파우더향
건성피부추천  2 
중성피부추천  4
지성피부추천  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