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뷰티

수려한 황후 골든동안쿠션팩트 후기

by NoDeps 2019.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붕이에요~! 제가 이전에 팩트 후기들 쓴 거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 쿠션 팩트들에 만족을 못 하다가 마지막에 정착하게 된 건 숨팩트였다가 라라베시였는데요, 라라베시는 아무래도 홈쇼핑으로 저렴하게 기획 구성 등으로 구매가 불가능해서 집에 있던 vt팩트를 썼는데요~ 그럭저럭 좋다고 생각한 vt팩트도 계속 쓰다 보니 단점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특히 머리카락이 잘 달라붙고 잘 지워져요, 미용실 언니가 머리 자르다가 하도 얼굴에 붙어서 짜증 나셨는지 얼굴이 너~무 촉촉하셔서 머리카락이 자꾸 들러붙네요~?! 할 정도로 ㅋㅋㅋㅋ 바람만 불면 얼굴인지 미역인지.. 

암튼 그래서 홈쇼핑들을 보다가 팩트 케이스가 넘나 예쁜 것을 발견! 나비 모양에 자게빛의 골든동안쿠션! 바로 질렀습니다. 그런데.. 두둥! 이 묽은것은 무엇? 이전에 제가 글쓴 것 중에 스와니코코가 있는데요~ 그 스와니코코 후기와 똑같은 것! 두 개의 팩트 싱크로율이란.. 흡사 같은 상품인가 할 정도로.. 스와니코코 쿠션 팩트를 아주 잘~ 쓰셨던 분이라면 추천드리지만.. 저는 초!!극!!건성이라 몸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기름이 엄청 나오는 얼굴이에요~ 다시 말해 지성이지만 피부 속은 쩍쩍 갈라져 있는 ㅠ 최악의 피부지요.. 그래서 수분크림 잔뜩 바르고 자는 스타일인데 팩트는 촉촉할수록 대참사가 발생해요.. 좔좔 흐르는 기름기에 팩트를 덧바르게 되면 얼룩덜룩 해지기 때문에ㅠ 항상 수정할 때 기름종이까지 쓰거든요. 

 

번뜩거리는 피부가 보이시나요?

그래서 결론! 내 돈 주고 산 수려한 황후 골든동안쿠션팩트 총평! 존망..ㅠㅠ 광이 나도 너~무 나.. 묽어도 너~무 묽어~!! 머리카락 막 들러붙어!! 심해!! 지성이신 분들 절대 비추..! vt팩트보다 머리카락이 더 붙어.. 광은 얼굴이 반딱반딱 거릴 정도 얼굴에 미스트 촥촥 뿌리고 바로 거울본 그 느낌..! 아니 이렇게 예쁜팩트에 어쩜 이런 사용감을? 진짜 너무했다.. 웬만하면 케이스 디자인  보고 쓸라고 했는데 하루도 못쓰겠어..!ㅠ 흠.. 아주 건성이라 겉으로 피부가 쩍쩍 갈라지시고 버짐이 막 피어 올라오시는 분들에게는 어쩜 굉장히 좋은 팩트일지도 모르나..전.. 또 팩트 유목민이 되었어요.. 수려한 써보고 회사 가자마자 이건 아냐!!를 외치며 바로 베리떼 신상쿠션팩트를 질렀지요~! 베리떼는 오늘 써봤는데 이다음 리뷰에서 밝혀드릴게요~!! comming soo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