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뷰티

[네일] 데싱디바네일 후기

by NoDeps 2017.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NoDeps 솔메이트 찌붕이예요~ 

요즘 핫하게 뜨고 있는 데싱디바네일 후기랍니다~!

일단 11번가에서 현대카드 M포인트 50% 결제 이벤트에 눈독 들이고 있던 디바네일을 구입했어요~! 

제가 젤 네일아트가 취미였는데 젤네일을 한지 2년째부터 젤네일만 하면 한포진이라는 알레르기반응이 심해서 일반 네일 폴리시만 2년째 사용하고 있던 참이라 저한테는 디바네일이 정말 희소식이 아닐 수 없었어요~!! 

이제 사용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이렇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골라서 구매했어요~!!

빨간색이 제일 많죠? 지금은 절반 정도 사용했는데요~!! 

실제로 사용했을 때 맨 오른쪽 유리조각 네일이 포인트인 세트랑 

그 바로 옆에 제가 이번에 포스팅할 메트 네일세트가 가장 예뻤어요~!! 

 

 

 

일단 사용할 때 열어보면 이렇게 여러 개가 들어있어요~! 

앞에 나와있는 것처럼 포인트 네일은 거의 없어요~! 

2개~4개정도 안에 더 들어있답니다~! 

메트 네일세트에는 앞에 진열되어 있는 것까지 금색 4개 빨간색 6개였어요~!

그런데 본인 손톱에 사이즈기 맞지 않으면 못쓰는 거라 반 정도 쓸 수 있다고 보시면 돼요~!!

 

 

 

세트에 항상 들어있는 사용법 종이가 들어있는데 거기에서도 항상 강조하는 것~! 

껍질이 튀어나와있는 부분이 있는데요, 그건 꼭 밑으로 와야 한다는 것~!! 

딱 보면 알 수 있어요~^^

이렇게 본인 손톱에 다 맞춰보고 본인 손톱보다 크면 안 돼요~! 

그럼 아플수있고 안에 접착제가 삐져나올 수 있어요~ 

본인 손톱이 거의 안 보이게끔 딱 맞는 사이즈를 추천해드려요~

일단 저렇게 양손 손톱에 맞춰 정렬해놓고 

케이스안에 들어있는 손톱을 매트하게 해주는 티슈로 손톱을 빡빡 닦아주세요~ 

그래야 접착된 부분이 잘 안 떨어지고 디바네일이 오~래간답니다~! 

저는 1주일은 기본이고 열흘까지 유지돼요~!! 

그런데 오래 붙여놓으면 손톱이 숨을 못 쉬니까 상하겠죠? 

저는 딱 1주일만 붙이고 떼서 3일~4일 지나고 다시 새로운 디바네일을 해요~! 

그래서 한 달에 3개 정도 쓰는 것 같아요~!! 

평균 월 3만원이면 네일아트치고 참 싼것 아니겠어요?! 

네일샵은 디바네일 때문에 매출이 많이 줄어들 것 같다는 쓸데없는 걱정을 ㅎㅎ

 

 

이제 손톱을 붙여봤어요~! 

사이즈가 정말 잘 맞죠?! 손톱은 여러 유형이 있는데 

심하게 볼록하게 튀어나온 고구마같이 생긴 손톱 형태는 디바네일이 잘 안맞을 것 같아요~ 

저같이 감자처럼 생긴 감자 손톱이 딱인듯~!

일단 이렇게 보면 손톱이 딱 잘 맞춰서 붙여졌지만 

살짝 네모진 부분도 있고 제 손톱이 더 긴 부분도 있죠?! 

이부분은 네일정리하는 사포같은걸로 정리하면 돼요~!! 

일단 붙이는데 1분 걸렸어요~!!ㅋㅋㅋ

 

 

 

 

이렇게 잘 정돈하면 네일아트 받은 것 같죠?! 

매트한 손톱은 또 고급스럽게 보여서 너무 예뻐요, 색도 너무 예쁘구요, 

포인트는 또 블링블링해서 심심하지도 않아요~!! 

저는 디바네일하면 친구들이 다 젤네일 한 줄 알더라구요~ 

요즘 디바네일 홍보대사처럼 막 추천하구 댕기네요~ 

나중에 협찬받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 다양한 디바네일 다 해보고싶다능 ㅋㅋ 

 

 

 

이렇게 은은한 분위기 너무 예쁘죠?!

 
 
 

 

흰색 프렌치 네일아트는 이번 네일 하기 전에 써서 지하철 기다리다가 찍어본 거예요~! 
제가 세 번째 써본 디바네일인데요, 이것도 정말 무난하고 예뻐요~!! 
단점이라면 시간이 지나면 연한 고무 재질이라 그런지 팁부분이 조금씩 갈린답니다~ 
그래서 프랜치는 4일정도 지나면 2mm 정도 갈려있어서 팁의 반은 날라간다는 ㅠㅜ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불편하진 않아요~ 
어떤 분 디바네일 후기보면 머리 감다가 손톱에 머리카락이 끼어서 
막 머리카락 뽑히고 아프다는데 저는 지금 4개째 쓰는데 한번도 그런적없어요~ 
제생각엔 손톱이 고구마손톱이시거나 
본인 손톱보다 너무 작은걸 쓰셔서 팁이 떠있어서 그런게 아닐까싶네요~ 
저처럼 잘 사용하신다면 내일샵 안가셔도 된답니다 ㅎ
젤네일 붙이면 3일만에 떨어지는것도 있고 1주일 가는것도 있는데 
이건 열흘동안 한개도 안떨어짐~! 감동 ㅠㅜ

대신 팁에 붙어있는 큐빅은 4일후면 하나두개씩 떨어지긴해요~

 

시간~!!

손톱에 맞는 사이즈정해서 정렬해놓기 3분, 

손톱 티슈로 닦으면서 기름기 정리하기 30초, 

팁붙이기 1분, 손톱 다듬기 5분~!!! 

총 10분도 안걸리는 디바네일 강추랍니다~!!

 

가격: 별4.5개

디자인: 별 4개

시간: 별5개

실용성: 별4.5개

 

제 돈주고 사서 써본 실제 구매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