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디아블로4

[디아블로4] 보석 및 장신구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육각 보석은 어떻게?)

by NoDeps 2023. 6. 13.
반응형

디아를 시작하는 사람들 입장에서 보석은 고행에서 드롭되는 온전한 루비, 온전한 다이아몬드, 온전한 해골까지만 제작에 보일 겁니다. 그런데 온전한 보석이 완성 보석이 아닙니다! 왕실 루비, 왕실 자수정 등 왕실 시리즈가 보석의 최고단계입니다.

대도시에 위치해 있는 보석상인

대도시에 있는 미니맵상 보석모양으로 가면 보석공이 있습니다. 보석공을 통해서 보석제작, 보석제거, 아이템 홈 추가, 장신구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보석제작

보석 제작

왕실 보석 시리즈는, 레벨 70에 해금됩니다. 즉, 70레벨을 찍으면 자동으로 보이게 됩니다.ㅎ_ㅎ

 

▼보석제거

보석제거

보석제거도 보석공 두번째 탭에 있는 보석 제거를 눌러서 보석 박혀 있는 템을 누르면 됩니다. 비용도 0. 뺀 보석도 제거되지 않습니다. 부담 없이 뺐다꼈다 하세요!

 

▼아이템 홈 추가

홈 추가

아이템 홈 추가에는 비용과 재료가 발생합니다. 

흩어진 분광경

재료에는 흩어진 분광경이라는 재료가 들어가는데, 이 흩어진 분광경은 월드보스, 필드보스, 필드정예몹에서도 떨어지고 자동으로 수집이 되기 때문에, 다른 아이템처럼 클릭으로 주울 필요는 없습니다.

 

▼장신구 업그레이드

다른 장비들은 대장장이한테서 업그레이드를 했다면, 장신구(반지, 목걸이)는 보석공한테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장신구 업그레이드는 보석공 마지막 탭에 위치해 있습니다.

장신구 업그레이드

이렇게 보석공이 하는 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장장이 만큼 자주는 아니더라도 나름 자주 들르는 상인이네요ㅎㅎ

모두 즐디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