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디아블로4

[디아블로4] 중얼거리는 은화 사용하는 방법

by NoDeps 2023. 6. 8.
반응형

디아블로 지역퀘스트를 하다 보면, 중얼거리는 은화는 계속 먹는데 어디에 쓰는지 몰라서 중얼거리는 은화 최대치까지 먹어두고 더 이상 먹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저도 그랬거든요ㅠ.ㅠ 중얼거리는 은화는 어디에 쓸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중얼거리는 은화 획득처

중얼거리는 은화는 각 지역별 지역퀘스트(빨간 동그라미 표시된 곳)에서 완료했을 때 상자 오픈 시 드롭이 됩니다.

키요바샤드 골동품 상인

대도시 키요바샤드 기준으로 보면, 오른쪽 끝에 돈뭉치 모양의 골동품 상인이 맵에 보입니다. 이 친구가 중얼거리는 은화를 다룹니다.

중얼거리는 은화 상점

중얼거리는 은화의 개수는 아이템창 오른쪽 하단에 명시되어 있기도 하고, 위 사진처럼 상점 왼쪽 하단에 보유 개수를 알려줍니다. 맵을 지다 다니다 보면, 체인으로 둘둘 감겨있는 잠긴 상자가 보일 겁니다. 그 잠긴 상자를 열려면 우측 사진의 속삭이는 열쇠를 구입하면 열 수 있습니다.

 

또한, 저는 강령술사를 하다 보니 반지에서 행운의 적중 옵션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반지로 그 옵션을 획득하기 위해 반지 갬블을 하는 중입니다. 이렇듯 특정 부위에서만 나오는 옵션을 얻기 위한 하나의 방법도 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최대치로 채워놓고 더 못 먹지 말고 미리미리 소비해서 은화 손실 오지 않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