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자!!/편의점 리뷰

[GS25] 심플리쿡 통마늘삼겹수육. 엄청난 안주용 먹거리!!

by NoDeps 2022. 3. 8.
반응형
심플리쿡 통마늘삼겹수육

회사 일이 야간업무도 있다보니 출출할 때가 많아 편의점을 간간히 찾는 편입니다. 항상 똑같은 것만 먹으면 또 질리니 갈때마다 딱히 먹을게 생각나지 않는다면 도전하는 편!!입니다 ㅋㅋ

 

심플리쿡 통마늘삼겹수육 - 6900원, 170g

 

구성품입니다.

삼겹수육 + 핑크솔트 + 와사비

핑크솔트랑 와사비는 취향껏 먹으면 될 것 같은데 저는 둘다 번갈아가면서 먹었어요ㅋㅋ

요건 증정품으로 줬는데, 다른 지역은 모르겠네요. 삼겹살에 김치~? 좋구요~~

 

조리법입니다. 프라이팬이 조리해서 먹으면 훨씬 더 맛있을 것 같지만, 회사인 관계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보았습니다. 기름은 오지게 나오긴 했어요. 다이어트 중엔 위험할 듯 하지만, 이 시간에 먹는 것 자체가 더 문제겠쥬...?ㅋㅋㅋㅋ

 

기름에 샤워중이긴 하지만, 고기는 진리였습니다. 허기진 배를 달래기는 많이 아쉬운 양이고, 이거 포함해서 안주로 먹겠다하는 분께는 추천.

이거 반값 이벤트도 좀 한다고 합니다. 할인을 잘 노려봅시다! 술을 부르는 맛이고 하나도 맵지 않으니 도전!!

 

지금까지 심플리쿡의 통마늘 삼겹수육 리뷰였습니다. 내돈내산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