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자!!/편의점 리뷰

[CU] 오뚜기 순후추 라면 후기

by NoDeps 2021. 11. 25.
반응형

오늘도 어떤 새로운 라면에 도전할까하다가 시선을 사로잡은 라면이 있었으니..그것은 바로....!!!!!!!!!

 

순후추라면

두둥!!!! 순후추라면. 모양에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건 너무 후추잖어~~~

본인들의 후추 디자인을 바로 가져온 오뚜기 클라쓰.

사골곰탕맛이라고, 글자 하나하나에 강조를 때려놓았다.

 

영양정보에요~ 민감하신 분들을 위해 한 컷~!

 

구성품은 요렇게. 사골곰탕맛 스프와 후첨스프가 있었고, 일단 얇면파인 저는 면에서 합격 드리겄슴다~ 이게 순후추라면인 것인가~!

 

사골곰탕맛이라고 스프도 허여멀건스~ 자 이제 물 부어서 면 상태를 확인해봅시다.

 

 

후추 빼면 기존 사골곰탕면과 거의 흡사한 비주얼.

 

이건.

예술입니다.

사골곰탕면의 얼큰함과 후추맛이 진하게 나는~~!!! 면도 엄청 쫄깃!!! 후추가 신의 한 수라고 생각합니다. 와...면도 적당한 얇은 굵기에, 후추맛을 좋아한다면 강추. 설명에도 본인의 기호에 따라 후첨 후추 스프를 조절해서 먹으라고 써있더라구요.


총평

 

면굵기 ★★★★☆ (저는 얇면파, 육개장 면얇기가 세계 최고라고 생각하는 1인)

얼큰함 ★★★★☆ (후추 덕에 밍숭맹숭한 사골면의 단점을 해결)

깔끔함 ★★★★★ (먹고나서 더부룩함이 1도 없었음)

매운정도 ★☆☆☆☆ (하나도 안맵지만, 후추의 그 진한 냄새에 1별추가)

재구매의향 ★★★★★ (정말 맛있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