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클래시로얄] 2018.06.04 밸런스 조정 패치내용

by NoDeps 2018. 6. 7.
반응형

항상 밸런스 패치 소식에는 긴장을 하게 됩니다. 혹시나 제가 주력으로 쓰는 카드가 너프를 받지 않을까, 혹은 버프를 받지 않을까하는 생각들 때문에요. 이번 패치는 하....삼총사 11렙을 찍어놨더니, 배틀램을 너프시켜버렸네요. 흑흑. 다시 박격 미니언패거리 광부 덱으로 가야할 듯 싶기도 합니다.

클래시로얄 2018.06.04 패치내용

한번 보실까요.


창고블린 : 저는 솔직히 너프라고 봅니다. 빠른 공속으로 짤짤이를 위해 사용했었는데 그건 불가할 것 같네요. 패순환으로도 잘 쓰는 카드였습니다.


고블린 오두막 : 메가 나이트랑 정말 잘 쓰였던 카드였는데, 결국 너프를 먹었네요. 생존시간 너프!


메가 나이트 : 메가 나이트를 다른 방향으로 쓰게 될 듯 싶습니다. 역습에 좋을거같네요 이번패치가.


바바리안 : 드디어 바바리안이 버프를. 근데 공속 0.1초 증가가 얼마나 좋게 느껴질지...바바리안은 막을 수 있는게 너무 많습니다.


배틀 램 : 오마이 갓...가뜩이나 저번에 돌진 시작 속도가 너프되서 암울했는데, 이번엔 통나무로 밀리기까지. 그냥 다시 고이 넣어 두어야할 듯 합니다.


로얄 고스트 : 기껏 3렙 만들어놨더니, 재은신은 그냥 못한다고 봐야겠네요.


마법사 : 법사는 다 좋은데 5코스트라서 마법에 너무 약합니다. 그래도 버프는 계속 받네요.


발키리 : 좀 더 탱키하게~! 이번 패치는 발키리가 제일 혜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얼음 골렘 : 이것도 주력카드 중에 하나였는데...체력 감소 너프.ㅠㅠ



총평을 하자면, 정말 이번 패치는 암울했던 패치로 느껴집니다. 버프는 고인이 된 카드들 위주로 줬구요. 칼질이 너무 심해요. 크흑. 정녕 이것이 그대들이 원하는 것이었나요. 슈퍼셀들아~~~


그래도 로얄은 갓겜이니, 여기에 적응하고 다시 맞춰가야죠. 배틀 램 지원받던거 버려버려고 악동으로 갈아타렵니다.ㅋㅋㅋ

   

저희 성인위주로 클랜 운영하고 있는데 들어오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모두들 즐로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