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보자!!/해외여행

[베트남여행/붕따우] 에어비앤비 숙박 솔직후기

by NoDeps 2023. 5. 23.
반응형

이번 베트남 일정에 무이네 사막을 빼고 붕따우를 넣었습니다. 붕따우는 베트남 남부 외곽 쪽이라 조금 시골느낌이 나는 곳이긴 합니다. 붕따우도 랜드마크 같은 곳들이 있어서 그런 곳도 들를 겸 호찌민보다 한가로운 붕따우에서 휴식(?)도 즐기려고 일정에 넣었어요. 숙소가 정말 대박입니다. 에어비앤비로 풀빌라를 예약했는데, 3층짜리 건물에 방 5개~!!!! 붕따우 에어비앤비 후기 솔직하게 적어보겠습니다.

에어비앤비 숙소 예약

에어비앤비 대문

에어비앤비 - airbnb.co.kr

에어비앤비에 가보면 베트남 붕따우에 엄청 많은 에어비앤비 숙소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베트남 붕따우에 에어비앤비 노쇼 이슈가 있긴 해서 웬만하면 별점이 높은 곳 중에서 선별해서 예약했습니다. 예약한 곳은 바로, 럭빌라 03 해수 수영장입니다.

베트남 주소는 Đường D5 B2-54, Thành phố Vũng Tầu, Bà Rịa - Vũng Tàu 790000, 베트남입니다.

에어비앤비 붕따우 럭빌라
붕따우 에어비앤비

정확한 위치는 예약 완료 후에 표시된다고 하네요.

가격은 성수기였던, 5월 6일부터 7일까지 1박을 5명이서 숙박을 했는데, 504,000원이 나왔습니다. 확실히 호텔보다 쌉니다. 에어비앤비 추천합니다.

에어비앤비 숙소로 가는 길

호찌민에서 리무진 벤을 타고 갔지만, 주소가 살짝 헷갈려서 내려서 다른 길로 가는 바람에, 좀 걷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주변도 둘러보고 좋았어요.

주변이 거의 다 에어비앤비 숙소로 사용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야자수들도 많고~

엄청 한적한 붕따우 숙소 근처!

에어비앤비 숙소 소개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숙소! 입구 들어가자마자 입이 떡 벌어졌습니다.

TV도 유튜브, 미러링 다 됐어요. 이렇게 문으로 들어오자마자 소파와 TV가 있습니다.

소파 뒤로는 큰 선풍기와 함께, 의자 8개가 놓여 있는 탁자도 있습니다. 그 뒤로 주방이 있어요. 에어비앤비 대여해 주는 분이 친절하게 조리기구나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십니다.

거실 밖 바베큐장.

풀장! 뒤쪽으로 갈수록 깊어져서 목 높이까지 물이 옵니다. 옆에 대나무는 가짜 같은 진짜 느낌이었어요. 이 곳 풀빌라 장점이 오후 조금 지나니까 벽이 뜨거운 햇볕을 막아서 수영장이 엄청 시원했던 것!!!! 여기서만 2~3시간 넘게 놀았습니다.

1층 방.

계단을 올라가면 왼쪽에 방 2개, 오른쪽 방 1개. 3번 방은 화장실에 욕조도 있습니다.

1층이랑 3층을 제외하고는 방에 2인용 침대가 2개씩 있습니다.

마지막 3층 5번 방!

옥상뷰. 너무 더워서 태닝 목적이 아니라면 오래 있을 곳은 아닙니다.

 

5번 방에서 바베큐장 바라본 장면~!

주변 집들도 다 비슷비슷하게 에어비앤비로 운영되는 것 같습니다.

 

장점뿐인 이 에어비앤비 숙소도 단점이 있는데, 바로 앞에서 현지인이 밤 10시 넘어서 12시까지 큰 스피커에 노래를 불러 제낀다는 겁니다. 저희가 놀러 갈 때 잘못 걸린 건지, 매일 하는 건지는 알 수 없지만, 저희가 놀러 왔을 땐 이랬어요..ㅠ.ㅠ 아마 저희 숙소 주변 숙소도 피해를 입었을 겁니다. 그 부분 빼고는 완벽한 에어비앤비였습니다. 

 

2023.05.17 - [가보자!!/해외여행] - [베트남여행] 택시전용 앱 그랩(Grab) 사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