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자!!

[일산] 장어미식가 후기(장어 맛집)

by NoDeps 2021. 7. 4.
반응형

 오늘은 점심부터 비온다는 소식에 아침부터 부랴부랴 준비해서 장어를 먹기 위해 나왔습니다.

 

일산에 위치하고 있어요. 어머니께서 맛집이라고 하셔서 가족과 함께 방문해보았습니다.

 

요약
  • 장어가 쫄깃하다. (장어탕은 꼭 추천)
  • 야외 테라스와 연결되어 분위기 좋다.
  • 바로 옆에 카페

메뉴입니다. 상차림비가 있네요...흠 제가 잘 겪어보지 못해서 그런가...암튼 타격이 좀 있긴 합니다. (4명 먹으니 8천원)

 

메인 요리인 장어!! 꼬들꼬들한게 아주 맛납니다. 괜찮았어요.

 

한 상 사진도 투척! 계란찜도 나옵니다.

 

 

장어탕. 솔직히 저는 이거 안시키고 냉면시켰습니다. 송송이가 장어탕을 시켰는데, 와.....얼큰 그자체더라구요. 바로 소주 시킬뻔했습니다. (차 때문에 쥐쥐)

 

요건 제가 먹은 냉면. 냉면은 쏘쏘~

 

생강 올려서 한 입! 어머니께서 맛집이라고 하신게 맞았습니다. 일산 근처에서 장어 떙기면 여기로 올 것 같아요.

일단은 맛있었어요. 장어가 비리지도 않고 굳! 추천 박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