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독일전 2:0승리와 세계의 반응

by NoDeps 2018. 6. 28.
반응형

정말 기대는 1도 하지 않고 경기를 관람했는데, 믿을 수 없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조현우의 미친 선방과 함께 선제골을 후반에 넣은 것!! 피파 랭킹 1위인 독일을 16강에서 무너뜨리다니. 정말 우리나라는 고춧가루의 민족인가봅니다. 고춧가루 오지게 뿌리고 월드컵 마감ㅋㅋㅋ

한국 vs 독일 2:0 승리!!!!!!!

세계에서는 난리가 났더랍니다. 이번 독일의 승리로 인해서ㅎㅎ 그럴만도 합니다.


멕시코에서 만든 짤이라는데, 스웨덴한테 3:0 스코어로 지고 있는 상황에서 독일이 우리나라를 1대 0으로 이기기만 해도 멕시코는 16강 탈락이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니라가 독일에게 2:0으로 승리해서 멕시코를 구원했다는 짤. 근데 멕시코도 이겼으면 우리나라도 같이 16강 진출이었을텐데,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노이어, 골대에 맥주있어>

한 네티즌이 만든 어록ㅋㅋㅋㅋ 골대가 beer 있다니 ㅋㅋㅋ 아재 개그이지만 참 신박했습니다. 심지어 맥주는 독일의 상징과도 같은데 말이죠.


Fox Sports Brasil에서는 독일이 16강 진출에 실패하자 hahahaha~ 로 SNS글을 올렸습니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브라질이 독일에게 1:7로 패배하여 4년간 농락을 당했었는데 이번 계기로 받아치는 모습이 인상 깊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