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건강

[다이어트] 구현호의 닭가슴살 바디나인 후기

by NoDeps 2018. 5. 27.
반응형

최근에 운동을 다시 시작하여 다이어트와 근력 운동을 병행하는데 뭐니뭐니해도 식단 조절이 제일 중요하더라구요. 그래서 이왕 먹는거 닭가슴살도 먹어보자는 생각에 최근에 엄청 유행하는 구현호의 "바디나인"을 구입했습니다.

닭가슴살 바디나인

  

저는 폰으로 주문했습니다. 네이버에 바디나인을 검색하니까 바로 사이트가 나오네요. 맛 종류도 정말 여러가지입니다. 5월엔 최대 5팩 더! 라는 이벤트가 있어서 확인해봤어요.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아무래도 이벤트로 사는 게 낫겠다 싶어 10팩을 샀습니다. 1팩은 덤~짱짱맨~


   

배달은 이렇게 귀여운 아이스박스에 담겨져왔어요. 과연 바디나인 허브맛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근데 왜 12팩인지 모르겠습니다.;; 뭐죠? 잘못 배달된건지 아님 서비스인지...? 암튼 잘먹을게요 ㅋㅋㅋㅋ


   

정말 말도 안되게 부드럽습니다. 솔직히 보디빌딩 대회 나가는 것도 아니라서, 이왕 먹는거 맛있게 먹자는 주의거든요. 그리고 사실 운동도 먹기 위해서 합니다.....ㅎㅎㅎ 진짜 닭가슴살이라고는 믿어지지가 않아요. 바디나인 허브맛은 음...허브솔트  아시죠? 그거 뿌려먹는 느낌입니다. 진짜 제 취향 저격이에요.


1팩에 3000원정도 하니까, 비싸다는 분들이 있는데 한 끼 식사로 이 정도 가격이면 비싼거 아니라고 봅니다. 밥이랑도 같이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거든요. 나트륨도 있긴 있는데, 외식해서 먹는 나트륨에 비하면 거의 낮은 수준입니다. 저는 귀찮아서 전자레인지에 3분 돌리고 먹는데 딱입니다. 방금도 먹었는데 또 먹고싶네요. 저는 앞으로도 꾸준히 여기서 주문해서 먹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바디나인 닭가슴살 후기였습니다. 다들 맛있는 닭가슴살 먹고 몸짱되세요~


※업체 지원 없이! 제 돈 내고 구매해서 쓴 제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을 쓴 내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