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구글 애드센스

6월까지 구글 애드센스 수입현황

by NoDeps 2018. 7. 2.
반응형

1일 1포스팅의 원칙을 나름 지키고 있는 NoDeps입니다. 어떤 특정 컨텐츠를 한다기보단 일상에서 제가 접하는 모든 것들을 공유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았거든요. 그래도 이렇게 수입이 난다는 것에 뿌듯함이 많이 느껴지네요.ㅎㅎ

구글 애드센스 수입현황

벌써 50달러를 달성하였습니다!!오예!!! 앞으로 50달러만 더 벌면 인출이 가능하다고 하니 벌써부터 설레져요. 티스토리 시작은 17년 12월이지만, 수입이 너무 저조하여 잠시 접는바람에 휴면계정까지 됬었다가 핀번호를 입력하라는 우편봉투 덕에 다시 불타오르기 시작. 5월 9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래프를 보시더라도 5월 9일을 시작으로 엄청 올라가는게 보이시나요?


보고서 일부를 보여드릴게요. 아무래도 클릭수가 많은 날이 수입이 높습니다. 클릭 단가가 많이 높으니 당연한 것이겠죠?


자신이 어떤 블로그를 하던 간에 "꾸준함"만 있다면 이 블로그 세계에선 살아 남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1일 1포스팅 원칙을 꼭 지키도록 노력할 것이구요. 아직 50일 정도만에 이 정도면 빠른 성장이지 않나 싶습니다. 다음 번엔 100달러로 인증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