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베트남 일정에 무이네 사막을 빼고 붕따우를 넣었습니다. 붕따우는 베트남 남부 외곽 쪽이라 조금 시골느낌이 나는 곳이긴 합니다. 붕따우도 랜드마크 같은 곳들이 있어서 그런 곳도 들를 겸 호찌민보다 한가로운 붕따우에서 휴식(?)도 즐기려고 일정에 넣었어요. 숙소가 정말 대박입니다. 에어비앤비로 풀빌라를 예약했는데, 3층짜리 건물에 방 5개~!!!! 붕따우 에어비앤비 후기 솔직하게 적어보겠습니다.
에어비앤비 숙소 예약

에어비앤비에 가보면 베트남 붕따우에 엄청 많은 에어비앤비 숙소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베트남 붕따우에 에어비앤비 노쇼 이슈가 있긴 해서 웬만하면 별점이 높은 곳 중에서 선별해서 예약했습니다. 예약한 곳은 바로, 럭빌라 03 해수 수영장입니다.
베트남 주소는 Đường D5 B2-54, Thành phố Vũng Tầu, Bà Rịa - Vũng Tàu 790000, 베트남입니다.


정확한 위치는 예약 완료 후에 표시된다고 하네요.
가격은 성수기였던, 5월 6일부터 7일까지 1박을 5명이서 숙박을 했는데, 504,000원이 나왔습니다. 확실히 호텔보다 쌉니다. 에어비앤비 추천합니다.
에어비앤비 숙소로 가는 길
호찌민에서 리무진 벤을 타고 갔지만, 주소가 살짝 헷갈려서 내려서 다른 길로 가는 바람에, 좀 걷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주변도 둘러보고 좋았어요.

주변이 거의 다 에어비앤비 숙소로 사용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야자수들도 많고~

엄청 한적한 붕따우 숙소 근처!
에어비앤비 숙소 소개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숙소! 입구 들어가자마자 입이 떡 벌어졌습니다.

TV도 유튜브, 미러링 다 됐어요. 이렇게 문으로 들어오자마자 소파와 TV가 있습니다.

소파 뒤로는 큰 선풍기와 함께, 의자 8개가 놓여 있는 탁자도 있습니다. 그 뒤로 주방이 있어요. 에어비앤비 대여해 주는 분이 친절하게 조리기구나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십니다.

거실 밖 바베큐장.

풀장! 뒤쪽으로 갈수록 깊어져서 목 높이까지 물이 옵니다. 옆에 대나무는 가짜 같은 진짜 느낌이었어요. 이 곳 풀빌라 장점이 오후 조금 지나니까 벽이 뜨거운 햇볕을 막아서 수영장이 엄청 시원했던 것!!!! 여기서만 2~3시간 넘게 놀았습니다.

1층 방.

계단을 올라가면 왼쪽에 방 2개, 오른쪽 방 1개. 3번 방은 화장실에 욕조도 있습니다.

1층이랑 3층을 제외하고는 방에 2인용 침대가 2개씩 있습니다.

마지막 3층 5번 방!


옥상뷰. 너무 더워서 태닝 목적이 아니라면 오래 있을 곳은 아닙니다.

5번 방에서 바베큐장 바라본 장면~!

주변 집들도 다 비슷비슷하게 에어비앤비로 운영되는 것 같습니다.
장점뿐인 이 에어비앤비 숙소도 단점이 있는데, 바로 앞에서 현지인이 밤 10시 넘어서 12시까지 큰 스피커에 노래를 불러 제낀다는 겁니다. 저희가 놀러 갈 때 잘못 걸린 건지, 매일 하는 건지는 알 수 없지만, 저희가 놀러 왔을 땐 이랬어요..ㅠ.ㅠ 아마 저희 숙소 주변 숙소도 피해를 입었을 겁니다. 그 부분 빼고는 완벽한 에어비앤비였습니다.
'가보자!! >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트남여행] 택시전용 앱 그랩(Grab) 사용법 (0) | 2023.05.17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