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자!!

[롯데리아] 리아모닝 베이컨햄 에그번. 맥모닝과 비빌 수 있나!?

by NoDeps 2022. 3. 15.
반응형
리아모닝 베이컨햄 에그번

세상에, 맥모닝만 알고 있던 저는 집 근처 롯데리아에서 리아모닝이라는 광고글을 보게 되었고, 맥모닝에 익숙했던 저는 "리아모닝도 아침 제한이 있겠구나"라는 고정관념과 함께 롯데리아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 롯데리아의 리아모닝은 시간 주문 폭이 넓습니다. 오후 10시 정도까지!

 

베이컨햄 에그번 - 단품 3500원, 콤보(음료포함 - 기본제공 = 커피) 4000원 / 단품기준 452kcal

 

1월 26일에, 리아모닝이 출시되었습니다. 출시된 리아모닝은 베이컨햄 에그번에그샐러드번입니다.

나중에 안 사실인데, 리아모닝을 파는 곳이 몇 개 없다고 하네요. 롯데리아 신림점이 집 앞이라 보게 된건데 말이죠. 운이 좋았다고나 할까요? 아무튼 저는 맥모닝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진짜 퍽퍽한 느낌 없이 촉촉했구요. 햄과 에그를 엄청 좋아하는 저는 파리바게트에서도 종종 이와 같은 종류의 머핀류를 사먹는 데, 리아모닝의 베이컨햄 에그번이 단번에 저를 사로잡았습니다. 오히려 이제는 롯데리아에서 햄버거를 주문할 때 햄버거 세트 말고 리아모닝 콤보를 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알찬 구성이죠? 맥모닝과의 큰 차이점은 "촉촉함"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햄버거에 이거 끼워서 더 시켜도 양이 딱 맞을 것 같네요. 내일은 에그 샐러드번을 먹어볼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