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자!!

[GS25] 삼양라면 콰트로치즈(컵라면) 후기

by NoDeps 2018. 10. 12.
반응형

한창 운동을 하고 있지만, 오늘은 라면이 무지막지하게 땡기는 바람에 GS25를 들리고 말았습니다. 봉지라면은 삼양라면을 주로 먹는 편인데, 컵라면 삼양라면이 있더라구요. 그것도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로!! 그래서 바로 샀습니다.

삼양라면 콰트로치즈

일단 가격은 1600원입니다. 컵라면치고는 좀 쎈 편이죠?

무지 맛있는!! 여기에 카카오프렌즈 "무지"를 사용했네요.ㄷㄷ 노랑색 용기로 되어있어요.


사용설명서입니다. 전 뜨거운 물로만 조리했어요. 기호에 따라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라는 말이 있네요.


면 외에 햄이 있고 분말스프와 치즈 스프가 따로 있습니다. 역시 치즈 스프는 후첨이죠.


치즈 스프를 안넣었을 때.


완성!


컵라면의 치즈 분말 맛은 거기서 거기 인 것 같습니다. 치즈볶이의 맛이 나구요. 대신 삼양라면만의 얼큰한 맛도 있어서, 너무 느끼하지 않는다는게 장점인 것 같네요.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라고 해서 스티커라도 있을 줄 알았는데 그건 없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