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자!!

[홍대 술집] 이자카야 키즈나 1호점 - 일본식 꼬치구이 맛집

by NoDeps 2018. 10. 2.
반응형

1차로 고기를 먹고나서 2차로는 이자카야 같은 곳이 없을까하다가 전에 와봤다던 친구의 말에 키즈나라는 일본식 이자카야에 오게 되었습니다.

홍대 키즈나 1호점 - 일본식 요리 맛집

홍대 뒷편에 1자골목들 중에 한 곳입니다. 조금 헷갈려요. 그래도 멀지 않습니다.


입구입니다. 일본 분위기가 물씬 나죠?


메뉴는 정말 다양했습니다. 여기서 땡기는 것 딱 3개를 시켰습니다.ㅎㅎ


세트 메뉴도 있으니 혹시나 시키는 게 겹친다면 세트로 하는게 이득이겠죠?


술 종류도 많았지만, 저는 소주로 달렸기에 여기서도 소주로 달렸다는~~~


단무지. 크~~너무 맛있습니다. 저는 이게 왜이렇게 맛있죠?


요것도 은근 고소하면서 감칠맛납니다. 밑반찬 개이덕~


"나가사키짬뽕"입니다. 약간 걸쭉하면서 얼큰+적당히 짠맛 이었어요. 술 먹을 때 탕을 하나 정도는 시켜먹는데 요건 합격주겠습니다.


"소고기 타다끼" 입니다. 느끼함이 있었지만, 나눠먹으니 딱 적당했어요. 많이는 못먹을 느끼함이긴 했습니다. 그래도 역시 소고기타다끼는 진리!!


"카레고로케"

카레고로케도 달고 맛있었지만, 저 샐러드도 jmt(존맛탱)이었어요.


깨알 하트모양 술잔 졸귀 ㅋㅋㅋㅋ


이곳에 대해 총평을 하자면, 역시 분위기가 이 곳의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자리도 많은 편이 아니라 소란스럽지 않았고, 조명도 은은하게 밝혀주어서 술 맛이 난달까요. 안주도 다양하고 요리사가 요리를 잘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다른 메뉴도 다음 번에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